군 사관 기숙 학교(Military Boarding School of Command) 일반 정보

'청소년 군인 지휘관 양성, IDF 주니어 군 사관 학교'

IDF 군 사관 기숙 학교는 1953년 벤구리온 대학과 닥터 비람의 합동 구상으로 만들어졌다. 학교의 교육 목표는 이스라엘 군의 핵심 전투원이 될 군대 교육과 청소년 교육을 겸한 재능 있는 지휘관을 양성하는 것이었다. 이 군대 학교는 당시 닥터 비람이 교장으로 있던 하이파 레알리 스쿨에서 기숙학교로 시작되었고 현재까지 군사 및 보안에 관한 이론 및 실제 군 지휘관 훈련 학교로서 자리매김하고 있다.

<초창기 군 사관 학교의 모습>

대상은 9학년생 남여 학생들이며 매년 50명을 뽑는다. 신청자들은 학업 능력 및 사회적 능력, 체력, 건강 평가 후 최종 합격자들은 기숙 학교에 입학하게 된다. 주니어 군 사관 학교는 전문 지휘관을 양성 개발하는 과정의 필수적인 초기 단계로 간주되고 있다.

이 과정은 4년 간에 걸쳐 지휘관으로서의 인성 및 도덕적 바탕, 문화 및 행동 패턴 교육, 전문적 지식 등을 배우고 있는데, 다양한 종류의 훈련과 실습 과목들이 필수로 구성되어 있다. 체력 단련, 무기 및 사격 훈련, 고급 무기 조작법, 오리엔티어링, 시뮬레이션 전투, 지휘관 훈련, 점프 및 다이빙 등이 그것이다.

<군 사관 학교에서 군 지휘관으로서의 모든 것을 배우고 습득한다>

이론 수업으로는 전쟁의 원리, 전투 이론, 지형학 및 토지 이스라엘 연구, 군사 기술, 지휘 및 통제 이론, 전쟁 및 전쟁 분석, 군사 지도력, 군사 윤리 등을 배우며 훈련생은 IDF 장교 훈련에 참가하여 여러 가지 전투 훈련을 경험하게 된다.

현재까지 60여년 간, 2500명 이상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그들 대부분은 국가의 주요 지도부, 군대와 언론계 등에서 많은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교육 #기획 #일반정보

최근 게시물

© 2016 by YYC. Proudly created with Wix.com